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 정보 꿀팁

오징어 게임 2 무료 시청 개봉일 출연진

by 건강지킴이 건강기능팀장 2024. 12. 26.

안녕하세요. 

 

오늘 오징어 게임2는 12월 26일 개봉한다는 소식은 익히 들고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제 핸드폰에 무료 시청이 뜨길래 뭔가 봤더니, 네이버 멤버쉽 고객들에게 한달 무료 시청이 가능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네이버- 넷플릭스  계정 연결을 해서 1회 시청하는 중입니다. 

바로 이동해서 네이버 멤버십 가입자는 바로 계정연동 됩니다.  네이버 멤버쉽 가입해서 네이버 혜택도 받으면서 넷플릭스 가입도 방법입니다. ^^

 

클릭 ↓↓▼▼▼↓↓ 클릭

네이버 멤버쉽 1달 가입하면 넷플릭스 계정 연동 1달 무료 입니다.

 

무료 시청 방법 

네이버 멤버쉽 회원이라면 바로 넷플릭스 계정 연결 자료 입력하면 바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네이버 멤버십으로 계정 연동하기

1. 네이버 멤버쉽 로그인 

2. 마이 페이지 멤버십 초록색 버튼 누르기

3. 콘텐츠 클릭 

4. 넷플릭스 연동 화면에서 비번 설정한 뒤에 계정 연결하면 

5. 바로 연동됩니다. 

 

출연진 명단

[출처: 이데일리]

 

333번 이명기[임시완]  코인투자 유튜버  - 잘못된 투자로 엄청난 손해를 보곤 게임에 참여하게 된다.  

388번 강대호[강하늘]  해병대 만기 전역자 

황준호[ 위하준]  경찰로 강력반 형사  실종된 형을 찾아내기 위한 사투를 벌인다. 

차노을[박규영] 탈북 군인   - 딸을 북한에서 데리고 오고 싶어 게임에 참여한다.  

246번 경석[ 이진욱] 혈액암 딸의 수술비를 위해 게임에 참여한다.  

120번 현주[박성훈] 성전환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 게임에 참여한다. 

007번 박용식[양동근] 상습 도박으로 진 빚을 갚기 위해 게임에 참여한다.  그의 어머니도 게임에 참여한 사실을 나중에 알고 어머니를 지키려 어떤 행동을 할 것인가. 

390번 박정배[이서환] 기훈의 친구이자 경쟁자("?) 어떤 역할을 할지 궁금해진다. 

222번 김준희[조유리] 이명기 전 여자친구 코인투자 실패로 인한 빚을 갚기 위해서 

 

시즌 2 시즌 3 합쳐서 순 제작비만 1000억원이 들었다고 합니다.  12월 26일 5시에 7부작 전편이 오픈되었습니다.! 

 

전세계 홍보와 인기

오징어 게임 2는 복수를 다짐하는 기훈[이정재]와 기훈을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한판 승부 게임 대결 한판이다. 시즌2는  10월 30일 이타리아를 시작으로 '루카 코믹스 & 게임즈 페스티벌' 부터 본격 홍보를 시작했다.  10월 31일에는  황동혁 감독 외 팬들과 직접 만나는 이벤트도 개최했었다.  

[출처: 이데일리]

12월 1일에는 프랑스 파리에서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을 진행했고, 5만명 이상의 지원자 중에서 909명이 게임 참여, 유튜브 라이브로도 420만명의 시청자들이 참여했습니다. 

[출처: 이데일리]

12월 14일에는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약 2천명의  팬들과 함께 6k 레이스를 달렸다.  

[출처: 이데일리]
[출처 : 이데일리]

 

456번 기훈[이정재] 와  001번 프론트맨[ 이병헌] 의 한판 승부가 벌어진다.  시즌 1의 우승자 456억원의 소유자인 성기훈이 왜 다시 게임에 참여하게 되었는지의 실마리를 극 초반에는 풀어준다.  이제는 돈이 문제가 아닌 목숨값을 위해서, 게임을 그만하게 하기 위해서 게임에 다시 참여하게 된다는 내용이다.  

[출처: 넷플릭스]
[출처: 넷플릭스]
[출처: 넷플릭스]
[출처" 넷플릭스]
[출처" 넷플릭스]

 

 

프론트맨 게임을 주취하는 편에서의 시각으로 노숙자를 찾고 있는 딱지맨은  " 빵으로 단순히 허기를 달랠것인지, 혹시라도 모르는 로또를 위한 복권을 소유할지를 선택하라고 한다. " 시즌 2에서는 단순히 유혹에 흔들리지 않고 돈 한 푼도 아무데나 쓰지 않는 기훈은  돈이 중요한 자본주의 사회에서도 돈 위에 존엄 인간의 존엄이 있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다. 

 

시즌1의 오일남(오영수분)의 역할과 유사한  001번 프론트맨 이병헌은  자본주의 사회 위에 존재하는 인간의 존엄이 중하지 않다는 기훈의 마음을 꺾는데 의의를 두고 더더욱 적극적으로 게임을 진행한다.  456번인 이정재 기훈은 더이상 목숨을 버리지 않도록 모두가 살아서 나가자는 456번의 의지를 프론트맨은 번번히 꺾는다.